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캐나다 Q&A

HOME > 고객센터 > Q&A > 캐나다
고려이주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때와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주권방향 문의드립니다
작 성 : sol***** 조 회 : 187

나이:만27/한국나이:29/여

현재 워홀비자로 호주에 머물고있고 올해 11월15일에 비자가 만료됩니다.  호주쪽으로 이민을원했지만 법이개정되면서 너무 답이없는것같아 캐나다로 방향을 잡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직 아는 정보도 많이없고  워홀비자가 끝나기전에 이민공사를정해 방향을 잡아야될것같아서 이곳저곳알아보고 있는중에  캐나다에살고있는 친구의 추천으로 이곳에 문의글남깁니다.한국에서나 호주에서나 이렇다할 긴 경력이 없어(전부1년미만입니다) 영주권 관련 학과 를 졸업후 영주권으로 가는 방법으로 계획중에 

처음으로 이민공사에 문의를 하게되었는데 학업이아니라 영주권이 목적이라면 편의점(한국)이나 웨이트리스(호주2개월)  경력이 있는걸로보이니 이쪽 계통으로 경력을 좀부풀려 문서를 만들어 관련 계통으로 취업후  영주권을 신청하는 쪽으로 가는게 좋을것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그쪽에서제시한 안내문 참고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문서를 위조하는게 맘에걸리기도하고 이런방향으로는 생각해본적이없어 이런식으로 많이들 진행하시는지... 그리고 제경우엔 어떤방향으로 영주권을 준비하는게 좋을지  절차및 비용안내와 함께 답변부탁드립니다.


리쿠르팅 절차 [비용 납부 시기] 1. UNC와 상담 후 계약서 작성 [1차 계약금 납부] 2. 고용주에게 이력서 송부 3. 확인 및 검토 4. 고용주의 인터뷰 요청 5. 인터뷰 및 채용결정 6. 고용조건확인서(Job Offer) 발급 [2차 계약금 납부] 7. 광고진행 [법무사비 50% + LMIA 신청비 납부] (6,7번의 경우 진행이 같이 되므로 납부도 같이 진행됩니다) 8. LMIA 신청 9. LMIA 수령 [법무사비 50% + 취업 알선 수수료 납부] 10. 취업비자 신청 및 발급 (밴쿠버 공항으로 입국을 하면서 받게 됩니다) 11. 근무시작

위 절차 진행 시 소요기간: 평균 6개월 (case by case) 고용주의 고용계약서(Job Offer)를 받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개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1차로 고용주가 서류심사에서 관심을 가지고 인터뷰 를 하게 되고, 인터뷰를 단 한번에 통과하시는 것을 기준으로 볼 경우 의 기준이며 인터뷰를 한번 탈락하시게 되면, 다음 고용주를 찾아서 서 류심사 통과 후 다시 인터뷰를 할 때까지의 시간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영주권 진행 방법

연방 이민 신청 [Express Entry]

주정부 이민 신청

 

카카오톡 상담 1:1 상담 세미나 예약 네이버 블로그
수상내역
최상단으로 이동